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53

[이 시각 헤드라인] 허공 교통사고…어른짱구 어디까지 공개?

기사입력 2011.04.12 22:15

온라인뉴스팀 기자

- 4월 12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허공, 고속도로서 교통사고…"별밤 출연못해 속상"

엠넷 '슈퍼스타K2' 우승자 허각의 쌍둥이 형인 허공이 12일 교통사고를 당했다.

최근 가수로 데뷔한 허공은 이날 오후 3시경 최근 고정출연이 결정된 MBC '박경림의 별이 빛나는 밤에' 스케줄 차 인천에서 서울로 이동 중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허공 측 관계자는 "허공이 자기 차를 끌고 이동 중에 교통사고를 당해 응급실로 이송되고 있다고 들었다. 본인 확인은 했지만 부상 정도가 어느 정도 인지는 병원에 가봐야 알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허공 측은 이번 교통사고로 '별밤' 고정 출연 등에 지장이 생겨 매우 안타까워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 어른 짱구,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에서 공개

십여 년간 많은 어린이의 사랑을 받아온 '짱구'가 어른 짱구가 된다.

어른 짱구는 '짱구는 못말려'의 극장판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편이 오는 5월 5일 극장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영화에서 짱구는 위기에 빠진 어른이 된 자신과 약혼녀를 구하기 위해 친구들과 시간 여행을 떠난다. 영화 포스터에서 짱구는 아직 아이인 모습으로 신부의 손을 잡고 달리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주인공인 짱구를 비롯, 주요 등장인물이 어른이 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짱구의 얼굴이 과연 공개될 것인지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알렉스, 조희와 '공개 연애' 선언, 이유는?

가수 알렉스가 배우 조희와의 연애를 인정하는 한편 공개연애를 선언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밤이면 밤마다'에 출연한 알렉스는 "적은 나이가 아니기 때문에 이제는 편하고 예쁘게 연애하고 싶다"고 밝혔다.

알렉스는 최근 10세 연하의 슈퍼모델 출신 배우 조희와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에 오른 바 있다.

특희 조희는 지난 2006년 슈퍼모델대회에서 99 ALL ABOUT NATURE 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166cm로 모델로서는 작은 키이지만 당시 참가자들 사이에서도 눈에 띄는 외모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녀는 MBC 드라마 '파스타' 출연 이후 연예 활동을 중단했으나, 동덕여대에서 연기 공부를 계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파스타'에서 각각 레스토랑 사장 김산과 홀서빙녀로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