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55
연예

'박시은♥' 진태현, 명품 아기옷 선물에…"사람을 명품으로 만들어볼게요"

기사입력 2022.07.26 11:54 / 기사수정 2022.07.26 11:5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배우 진태현이 쏟아지는 아이 옷 선물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26일 오전, 진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이 옷 사진 여러 장을 올리며 선물 인증을 했다. 프로그램 작가, 가족, 두산 김재호 선수 등 다양한 지인들로부터 선물을 받은 그는 감사함을 표했다.



특히 그는 명품 옷 선물 사진을 올리며 "미국 뉴욕에 거주하는 가족들 선물"이라며 선물을 소개했다. 이어 "나도 못 입어보는 명품을 귀하다고 보내줌. 그래도 사람을 명품으로 만들어볼게요"이라고 덧붙여 아이를 소중하고 바르게 키울 것이라는 다짐을 내비쳤다.



또한 두산 김재호 선수가 선물했다는 옷을 올리며 "그 동안 숨겨왔던 여자 아이 옷"이라며 태어날 아이가 딸임을 다시 한 번 언급했다.

한편, 진태현과 박시은은 2015년 결혼해 첫째 입양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화제된 바 있다. 박시은은 지난 2월 임신소식을 전해 축하를 받았으며 이들은 '동상이몽2'에 출연해 아이의 성별이 여자임을 밝혀 또 한 번 화제가 됐다. 태어날 아이 또한 첫째와 같이 엄마 박시은의 성을 따를 예정이다.

사진 = 진태현 인스타그램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