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20:45
연예

지드래곤, '슈스케3' 스타일 멘토로 변신

기사입력 2011.04.12 02:54

정예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의 스타일 멘토가 된다.

평소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패션 연출로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해온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중 하나로 손꼽히는 지드래곤은 캐쥬얼 브랜드 빈폴(http://www.beanpole.com/, 대표 황백)의 전속 모델로도 활동중이다.

이에 지드래곤은 <슈퍼스타K 시즌3>의 예비 스타들을 위해 스타일 멘토를 자처하고, 직접 오디션 도전자들의 스타일링을 돕기 위해 나섰다. 지드래곤은 지역 예선 때 오픈 되는 '빈폴 게릴라 스토어'에 직접 찾아가 오디션 도전자들에게 본선 진출을 위한 패션 전략을 전수하는 등 패션 리더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빈폴 게릴라 스토어'는 빈폴이 2011년에 진행하는 '슈퍼 스타일 빈폴(Super Style, Beanpole)' 캠페인의 일환으로, 무한한 꿈과 열정을 가진 차기의 슈퍼스타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 노래와 춤 등 실력은 뛰어나지만 정작 오디션 당일 스타일링 때문에 고민하고 위축되어 있는 도전자이게는 지드래곤의 스타일 멘토링을 통해 더욱 멋지게 변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스타일 멘토 지드래곤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도전자는 <슈퍼스타K 시즌3>에 응모한 뒤, 응모 확인 SMS 메시지를 지참하고 가까운 전국 빈폴 맨즈/ 레이디스 매장을 찾아 고객 등록을 하면 된다. 빈폴은 지원자 중 100명을 선정해 각 지역 예선에 스타일 멘토 지드래곤 및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게릴라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 밖에 <슈퍼스타K 시즌3> 도전자가 빈폴 제품을 구입할 경우, 1회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스케 할인 이벤트'도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

이에 빈폴 마케팅팀의 김종학 팀장은 "이번 <슈퍼스타K 시즌3> 스타일 멘토 이벤트는 20대의 도전과, 꿈,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의 예비 스타들을 지원하고 그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지드래곤 역시 20대로서 같은 또래의 도전자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에 기뻐하며 스타일 멘토가 되는 것을 흔쾌히 수락하였다. 실력 있는 도전자들이 지드래곤의 스타일 멘토링을 통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빈폴] 


 



정예민 기자 weekpari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