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신곡 '테스트 미'(Test M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선물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지난 20일 첫 미니 앨범 'Hello, world!'(헬로, 월드!)와 타이틀곡 'Test Me'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신보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첫 단계를 의미하는 앨범명처럼, 각자 평범한 삶을 살던 여섯 멤버가 미지의 공간 '♭form'(플랫폼)에 첫 발을 내딛고 한자리에 모이게 되는 과정을 그렸다.
타이틀곡 'Test Me'는 빠른 비트 위 반음계의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이들이 흔히 말하는 '정상 범주'의 세계를 강요하는 사람들에게 외치는 반항적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 정수, 오드(O.de), 준한(Jun Han)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고, 시원시원한 록 사운드와 Z세대의 패기를 강조한 가사로 호평을 얻고 있다.
'Test Me' 뮤비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당돌함으로 무대에 오를 기회를 잡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고야 마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뮤직 히어로들의 당찬 에너지로 가득한 해당 뮤비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뮤비 촬영 현장에서 포착한 여섯 멤버들은 반전 매력을 뿜어내 시선을 붙잡았다.
건일, 정수, 오드, 준한은 화려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록앤롤' 스피릿을 발산했고, 가온과 주연은 멍뭉미가 느껴지는 밝은 미소로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단체 사진에서는 장난꾸러기 같은 포즈를 짓는가 하면, 둘씩 짝을 이뤄 깜찍한 하트를 만들고 경쾌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