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2:00
연예

'우영우' 속 '한바다즈' 정명석→동그라미 SNS 공개…럽스타 흔적까지?

기사입력 2022.07.24 14:34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우영우(박은빈 분)와 이준호(강태오)의 SNS에 이어 '한바다즈' 정명석(강기영), 최수연(하윤경), 권민우(주종혁)와 동그라미(주현영)의 SNS가 공개됐다.

24일 ENA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한바다즈 SNS 들여보기 <한바다즈 편> (feat.동그라미)"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명석과 최수연, 권민우, 동그라미의 가상 인스타그램 이미지가 담겼다. 정명석은 본인 캐릭터처럼 정직하게 프로필에는 '정명석'이라는 이름만 적혀있었는데, 캠핑장에서 찍은 인증샷에 컵이 두 개 놓여있어 누군가 만나는 사람이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낳고 있다.



최수연은 '봄날의 햇살'이라는 별명을 얻은 뒤의 상황이라 그런지 프로필에는 태양 이모티콘이 담겨있었다. 반면 권민우는 자신이 어느 소속인지를 프로필에 적어놨을 뿐 아니라 피드에도 한바다 소속임을 강조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우영우(박은빈)에게 열등감을 느끼는 것이 드러나듯 '인생이란 결코 공평하지 않다'는 글을 적어뒀다.

한편, 동그라미는 우영우에게 해준 '동그라미 김밥' 사진을 올리는가 하면, 민법 제556조 제1항 제1호를 타투로 새긴 것을 사진으로 올리기도 했다.

사진= ENA 공식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