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48
경제

유명하다고 다 여드름피부에 좋은 비비크림 아니야

기사입력 2011.04.11 14:56 / 기사수정 2011.04.11 15:39

엑스포츠뉴스 기자

여드름 피부일수록 피부 보호에 효과적인 비비크림 선택해야

[엑스포츠뉴스 정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연예인이 쓰는 아이템으로 소문이 나면서, 비비크림의 브랜드 수만 200개를 넘었고 전체 시장 규모는 1000억 원대로 늘었다. 그러나 비비크림의 성장세에 맞춰 비비크림의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늘어났다는 사실을 아는가?
 
많은 사람들은 피부에 트러블이나 염증이 생겨도 비비크림이 원인일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한다. 비비크림은 피부과에서 박피 등의 시술 후 피부재생과 피부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많은 비비크림의 경우, 브랜드를 앞세운 홍보와 트러블 커버력, 미백 등의 기능에 치중한 것이 많고, 효과 역시 개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르므로, 전문가들은 브랜드의 유명성이나 판매율이 아닌 자신의 피부에 맞는 비비크림을 골라야 한다고 조언한다. 

최근 여드름 피부를 위한 전문 화장품 브랜드 인스킨(inskin.co.kr) 에서는 지성,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트러블 완화 기능이 함유된 비비크림 '프리미엄 세이프 블래미쉬밤'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기능을 동시에 갖춘 '프리미엄 세이프 블래미쉬밤'은 붉은기, 트러블을 자연스럽게 가려주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연출해준다. 비비크림 컬러는 국가공인 컬러리스트가 개발해 한국인 여성 피부의 특유의 노란빛을 감추고 붉은 트러블을 가려주어 자연스러운 피부톤으로 보정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프리미엄 세이프 블래미쉬밤'은 지성 피부타입에 좋은데, 그 이유는 유분은 잡아주고 수분은 남기는 WTSOT의 방식 때문이다. 지성 피부는 유분기가 많은 화장품은 트러블을 일으킬 우려가 커 유분기가 적고 피지 컨트롤이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기본 상식이다. '프리미엄 세이프 블래미쉬밤'은 피지흡착성분이 유분을 잡아주고 WTSOT의 방식이 피부가 최적의 수분을 함유하도록 만들어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도 '프리미엄 세이프 블래미쉬밤'은 트러블로 손상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는 비비크림 본연의 목적에 초점을 맞추었다. 알로에베라겔, 캐모마일 추출물, 카렌듈라 추출물 등이 피부 보습과 진정을 돕고, 감초추출물, 알란토인 등이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보호해준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