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14
연예

한가빈, ‘으라차차 내인생’ OST ‘마음이 아프지만’ 발표 예고

기사입력 2022.07.20 18:3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한가빈이 가슴아픈 이별가로 안방극장에 애절함을 전한다.

한가빈은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 대열에 합류, 이별테마 ‘마음이 아프지만’ 녹음 작업을 마무리하고 23일 음원을 공개한다.

작곡가 필승불패, 글로디(Glody)가 합작한 OST 신곡 ‘마음이 아프지만’은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은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웅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사랑과 이별의 정한을 떠올리게 하는 곡이다.

한가빈은 “일일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으라차차 내 인생’의 OST 가창에 참여하게 되어 저 뿐만 아니라 팬 여러분들이 무척 기쁘고 즐거워 하셨다”며 “많은 분들과 음악적 소통을 갖는 게 가수로서 무한한 영광이고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각종 가요제에서 대상 트로피를 거머쥐며 실력을 인정받은 한가빈은 2015년 미니앨범 ‘Enjoy Life’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했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남상지 분)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리며 18%가 넘는 시청률로 일일 드라마 1위를 기록 중이다.

한가빈이 가창한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마음이 아프지만’ 음원은 23일(토) 오후 6시 국내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사진 = 요구르트스튜디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