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8:53
연예

김강우, 데뷔 20주년 기념 팬미팅…생일 겹경사 "팬 사랑 덕분에 외롭지 않았다"

기사입력 2022.07.18 10:42 / 기사수정 2022.07.18 10:4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강우가 3년 만에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김강우는 지난 16일 자신의 생일 및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팬미팅에 참석해 자신을 한결같이 응원해준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무대에 오른 김강우는 "영화 촬영 이후 쉬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하며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뵙는 것 같은데 여러분을 볼 수 있어서 떨리고 행복하다.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자"고 인사했다. 



오랜만에 만난 팬들이기에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며 반가움의 인사를 나눈 그는 지난 20년 동안의 필모그래피가 담긴 케이크와 액자를 선물을 받으며 변함없는 팬들의 사랑에 크게 감동했다.

이어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데 이어 데뷔 20주년을 맞아 지난 작품들을 돌아보며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전하는 등 진솔한 시간을 보냈다.

팬미팅 후반 김강우는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직접 편지로 써왔다며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지난 20년의 세월을 외롭지 않았고 지금까지 올 수 있었습다. 저는 행복한 사람이다. 인간 김강우와 배우 김강우의 시너지를 기대해달라. 더욱더 잘해보겠다. 고맙고 사랑한다. 앞으로도. 한결같이. 포에버"라고 진심을 전했다.



또 김강우는 이날 참석한 모든 팬들에게 친필 사인과 함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의 제품을 깜짝 선물로 준비해 손수 전달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강우는 오디오무비 '극동', 영화 '슬픈 열대', '탄생' 출연 등으로 바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아이오케이 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