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09
연예

더브릿지, ‘으라차차 내인생’ OST ‘오늘보다 내일은 더 좋을거야’ 공개

기사입력 2022.07.15 21:24 / 기사수정 2022.07.15 21:2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남성 보컬리스트 더 브릿지(The Bridge)가 설렘 감성 충만한 OST를 공개한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더 브릿지는 수록곡 ‘오늘보다 내일은 더 좋을 거야’ 음원을 16일 발표한다.

이번 노래는 작사가 brown과 작곡가 필승불패의 합작품으로 선보이는 신곡이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에 희망을 담은 가사 그리고 부드럽고 섬세한 더 브릿지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가슴 설레는 감성을 선사한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남상지 분)이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남상지, 양병열, 이시강, 차민지를 비롯해 이한위, 김희정, 김영옥, 선우재덕, 박해미 등 신구를 아우라는 출연진들의 연기 조합을 통해 시청자 호응을 이끌며 18%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꾸준하게 싱글 음원을 발표해오며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더 브릿지가 사랑의 감성이 따뜻하게 전해지는 OST 신곡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더 브릿지의 ‘오늘보다 내일은 더 좋을거야’는 16일(토)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사진 = 요구르트스튜디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