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9:25
연예

성수동 핫플에 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기사입력 2022.07.11 14:00 / 기사수정 2022.07.11 14:00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우영우' 측이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가 Y와 함께 일러스트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Y는 젊고 실력있는 신진 작가들을 발굴하여 지원하는 KT의 20대 전용브랜드.

Y 아티스트 레이블에 소속된 아티스트 4인(정5, 정다은, 유보라, Céz 작가)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회차별 명장면을 본인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일러스트로 제작한다. 제작된 일러스트는 성수동 카페 거리의 대형 벽화 및 드라마 굿즈와 OST 디지털 앨범 커버, 본편 엔딩컷 등으로 선보여진다.

먼저 Y아티스트 정다은, 유보라, Céz 작가의 일러스트는 성수동 카페거리에서 실물 벽화로 그려져 6월 25일부터 7월 24일까지 공개된다. 해당 벽화는 드라마 인기와 함께 그룹 펜타곤 멤버 신원 등 아이돌 멤버들의 방문 인증샷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있다.



또한, Y아티스트 정5 작가의 일러스트는 드라마 굿즈 키트로 제작돼 오는 7월 14일 KT Shop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인 ‘5시 콜라보딜’을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0원으로 판매된다.

Y아티스트 4명이 그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일러스트는 디지털 굿즈(배경화면, 스티커, 굿노트 속지)로도 제작, 7월 7일부터 Y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되어 무료로 다운받을 수있다.

이밖에도, Y아티스트들의 일러스트는 본편 엔딩 삽입 및 OST 디지털 앨범 커버로도 공개되는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오는 13일 오후 9시 ENA채널에서 방송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사진 = KT스튜디오지니, 펜타곤 신원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