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4:57
경제

팔자주름, 보톡스 필러로 편하게 웃자

기사입력 2011.04.08 14:57 / 기사수정 2011.04.08 14:57

엑스포츠뉴스 기자

보톡스, 필러 병행 시술로 간편하게 해결 가능해

[엑스포츠뉴스 정보] 얼마 전 주름 해소를 위해 보톡스를 과도하게 맞아 얼굴이 어색해진 헐리우드 스타 니콜 키드먼이 화제다. 세계가 인정한 아름다운 여성인 니콜 키드먼도 벗어날 수 없는 주름. 주름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을 해봤을 피부 고민 중의 하나다.
 
특히 깊은 팔자주름은 고집이 세 보이거나 피곤한 인상을 주기 쉽고 남들보다 5~10년 이상 나이가 들어 보이는 노안의 주범이 되기도 하기 때문에 여성, 남성을 막론하고 많은 이들의 고민이다.

그렇다면, 깊어지는 팔자주름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평소 생활습관을 개선하면 팔자주름을 예방할 수 있는데 입가 마사지를 통해 입가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활발히 해주는 것이 좋다. 입을 반복적으로 오므리는 행동은 자제하며 턱을 괴는 습관도 팔자주름을 유발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하지만, 이렇게 주의를 해도 이미 깊어진 팔자주름의 경우 보톡스, 필러를 통해 간편하게 해결이 가능하다고 한다.
 
보톡스, 필러 전문 미앤미 피부, 성형클리닉 송재명 원장(분당점)은 "주름은 한번 생기면 피부가 변성이 일어나 다시 회복하는 것이 사실상 매우 어렵다. 예방이 중요하지만 피부 유형에 따라 주름이 잘 생기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의학적인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고 말하며 "팔자주름이 깊어서 고민인 분들은 먼저 근육의 사용을 관찰한 후 습관적이고 과도한 움직임이 있다면 보톡스를 주사하고 볼살의 상태에 따라 필러를 병행 주입하면 한층 생기 있는 인상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니콜 키드먼처럼 과도한 욕심에 너무 많은 양을 맞거나 자주 주입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처방수준의 시술을 받는 것은 정신 건강이나 자신감 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것.
 
또한, 보톡스의 효과가 있을 동안은 해당 부위의 근육과 신경이 국소적으로 마비되기 때문에 주름이 예방되고 볼살 볼륨을 키워주는 필러는 수분을 끌어당기기 때문에 피부결도 좋아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시술은 팔자주름뿐만 아니라 미간, 이마, 눈가 등 다양하게 시술이 가능하면서 수술이 아닌 주사 시술이기 때문에 부작용과 통증에 대한 부담이 거의 적어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미앤미 송원장(분당점)은 "이 외에도 MTS, 필링 등 주름과 피부결 개선에 도움이 되는 피부과, 성형외과의 다양한 시술법들이 있으니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서 자신에게 잘 맞는 시술법을 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활짝 핀 웃음을 방해하는 팔자주름, 올 봄에는 주름 처방을 통해 편안하고 멋지게 웃어 보는 것은 어떨까.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