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0:26
연예

오승아 합류로 새로움 더했다…'낭만닥터' 새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2.07.07 17:34 / 기사수정 2022.07.07 17:34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낭만닥터'가 오승아의 합류를 알리며 4인 4색 포스터를 선보였다.

오승아의 합류로 새로움을 더한 ENA '임채무의 낭만낙터'(이하 '낭만닥터')가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7일 공개된 '낭만닥터' 포스터에는 임채무 이사장, 이문식 사무장, 정형외과 전문의 이태훈 원장에 최근 합류한 오승아 실장의 모습이 담겨있다.

새로운 체제로 전환된 '낭만닥터' 4인은 서로 어깨동무를 하며 깜찍한 포즈를 취했다. 카메라를 향해 K-하트를 선보인 4인의 모습이 앞으로의 '낭만닥터' 케미를 기대케 만들었다.



밝은 햇살 아래 환하게 웃고 있는 '낭만닥터'들의 개인 포스터도 눈길을 끌었다. 각기 다른 포즈를 선보인 출연진들은 저마다의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냈다.

오승아는 "임채무 선생님께서 굉장히 따뜻하게 품어쥐고 이문식 선배님은 제가 한마디라도 더 할 수 있게 이끌어 주신다"는 말로 출연진들 사이의 훈훈함을 드러냈다. 이어 중간 합류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는 비결로 출연진과의 호흡을 꼽았다.

한편, 오승아의 합류로 새롭게 단장한 '낭만닥터'는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방송된다.

사진 = 스타휴엔터테인먼트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