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본격적으로 새 앨범 활동에 돌입한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이들은 이후 8일 KBS 2TV '뮤직뱅크', 10일 SBS '인기가요'에 잇따라 출연한다.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의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K-팝씬에서는 생소한 시카고 드릴 장르로, 본인들의 소명을 깨달은 일곱 소년이 동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고 선언하는 곡이다.
ENHYPEN은 신곡을 통해 트레이드마크인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무결점 칼군무'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들은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를 연상시키는 고난도 퍼포먼스로 ‘하이브식 센 캐릭터’의 귀환을 예고한다.
ENHYPEN은 타이틀곡과 상반된 매력의 커플링곡 'TFW (That Feeling When)' 무대도 선보인다. 'TFW (That Feeling When)'은 소프트 팝 록 장르로, SNS상에서 좋아하는 사진을 공유할 때 쓰는 말이다. 초여름의 계절감을 살린 곡의 무드가 설렘을 자아내는 곡이다.
한편 ENHYPEN은 새 앨범 발매 2일 차인 지난 5일, 113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두 번째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추가했다.
사진=빌리프랩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