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46
게임

전쟁&전략 웹게임 '대제국', 첫 CBT 시작

기사입력 2011.04.07 16:28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웹게임 전문포털 '웹게임채널'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전쟁/전략 웹게임 <대제국>의 1차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초반 밸런스 테스트를 비롯해 콘텐츠 점검, 서버 안정화 작업 등 다양한 부분을 점검할 계획이며, CBT에 참가하는 유저들이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레벨업 속도를 조절하고 일정량의 게임머니를 지급할 예정이다.

<대제국>은 중세 유럽의 제국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전쟁/전략 웹게임으로, 전투에서 승리하면 대상 유저로부터 일정 기간 동안 자원을 공급받는 지배전쟁 시스템과 500여명의 장수, 100여개의 장수 스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쟁/전략 웹게임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더파이브는 <대제국>의 1차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해 아이패드2, 백화점 상품권, 대용량 하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CBT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에 참가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와 문화상품권을 선물하고, 시대발전을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와 백화점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CBT 기간 중 랭킹 100위 안에 입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웹게임채널 캐쉬를 지급하고, 게임 관련 버그를 신고하거나 리뷰를 작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대용량 외장하드와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더파이브 이정윤 본부장은 "이번 1차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수렴한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라며 "오늘부터 시작되는 CBT와 CBT 기념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제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webgamech.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대제국'ⓒ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