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2:50
연예

아내 집착이 고민인 남편 사연 "SNS를 본인 엉덩이로 도배" (진격의 할매)

기사입력 2022.07.04 11:2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365일 24시간 ‘엉덩이’에만 집착 중인 아내를 말려달라는 남편이 등장한다. 

5일 방송되는 채널S의 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에는 PT숍을 경영하는 30대 부부 이원준, 이한별이 찾아온다. 

남편 이원준은 “아내가 본인 엉덩이에 병적으로 집착하고 있다”며 “SNS를 본인 엉덩이로 도배한 데다가, 저희 PT숍에 회원들이 와도 운동기구를 점령하고 안 내려온다”고 하소연을 시작했다. 또 이원준은 “바닷가 같은 데 가도, 배경은 죽고 본인 엉덩이만 나와야 한다”고 토로했다. 

그러나 MC 김영옥은 “바닷가에 갔다고? 그럼 벗어야지”라고 ‘오픈 마인드’를 보였고, 애플힙을 한껏 강조하고 촬영한 아내의 바닷가 뒤태 사진을 본 나문희도 “똑똑하게 잘 찍네. 똑똑해”라며 찬사를 보냈다. 아내 이한별 역시 “배경이 중요한 게 아니야. 포인트는 내 엉덩이라고”라며 남편을 오히려 타박했다.



하지만 유난히 엉덩이가 두드러지는 아내의 의상과 사진들을 본 박정수는 이한별에게 “이렇게 엉덩이에 집착하게 된 이유가 있어요?”라고 물었다. 이에 이한별은 “출산 후 엉덩이가 더 성장(?)하고 예뻐져서...”라며 뜻밖의 이유를 설명하기 시작했다.

‘애플힙 아내’ 이한별이 ‘엉덩美’에 집착하게 된 이유와, 이 때문에 고민하는 남편 이원준을 위한 할매 3MC의 처방은 5일 화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MZ세대 취향저격 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에서 공개된다. 

채널S는 SKB B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채널S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