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앤디와 이은주의 밀착 스킨십이 포착됐다.
27일 이은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주 동상이몽 재밌게 보셨나용~? 귀에서 피나셨을 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 오늘밤에도 재밌게 봐주세용 p.s. 오늘은 한시간 정도 일찍, 10시에 나온답니당"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은주는 앤디와 밀착 스킨십을 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혼부부의 애정이 담긴 사진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은주가 업로드한 동영상에서 앤디는 이은주에게 고개를 기대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은주에게 밀착하는 앤디의 스킨십이 달달한 기류를 형성했다.
이은주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앤디와의 스킨십에 불만을 토로한 바 있다. "오빠(앤디)가 스킨십을 별로 안 좋아한다. 이건 본인도 할 말이 없을 거다. 제가 이걸 이혼사유라고 했다"라는 이은주의 발언이 팬들의 걱정을 샀다.
하지만 이은주의 스킨십 불만과 다르게 일상 속 앤디는 이은주와의 밀착 스킨십을 이어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팬들은 "신혼이 좋네요", "앤디 스킨십 싫어하더니 잘만 붙어있네ㅋㅋㅋ 두분 잘 어울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은주와 앤디는 지난 12일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 부부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혼 생활을 전하고 있다.
사진 = 이은주 인스타그램, SBS 방송화면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