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12
연예

'모범형사2' 손현주·장승조, 강력2팀 컴백 포스터…더 강력해진 통쾌함

기사입력 2022.06.28 08:16 / 기사수정 2022.06.28 08: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모범형사' 손현주, 장승조, 그리고 인천 서부 경찰서 강력2팀이 수사를 재개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가 강력2팀의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강력해진 시즌2의 시작을 알렸다.

'모범형사' 시즌1은 최종회 시청률 8.5%로(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첫 회보다 2배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난 2020년 8월 성공리에 종영했다. 

무엇보다 상처로 얼룩진 평범한 사람들이 서로 위로하고 연대하며 진실을 추적하는 스토리로 깊은 여운을 남겼다. 인물들의 사연과 감정을 깊이 있게 담아낸 휴먼 드라마와 스릴러의 긴장감, 범죄를 타파하는 통쾌함을 버무린 추적 수사극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웰메이드 드라마로 자리 잡으며, 작품 종영 전부터 시즌2 요청이 쇄도했다.

그리고 드디어 더 강력해진 분위기로 무장한 강력2팀이 돌아온다. '모범형사2'는 선 넘는 악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모범형사들의 대역전 수사극이다.

28일 공개된 포스터에서 시즌2의 문을 박차고 나온 강도창(손현주 분), 오지혁(장승조), 권재홍(차래형), 지만구(정순원), 변지웅(김지훈), 그리고 심동욱(김명준)의 위풍당당한 아우라와 호탕한 웃음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컴백 포스터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범형사' 시즌2의 컴백 소식을 알리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제목 '모범형사2'가 적힌 철문을 열고 다 함께 등장한 강력2팀 형사들의 당당한 발걸음과 더불어 '더욱 강력해진 그들이 돌아왔다'라는 카피가 눈에 띈다.

'모범형사2'를 기다려온 시청자들에게 제작진은 "발로 뛰는 리얼한 형사들의 세계를 보여준 시즌1의 서사가 시즌2에선 더 강력해진다. 그만큼 강력2팀이 더욱 발바닥에 땀이 나도록 나쁜 놈을 잡으러 악의 세계를 종횡무진할 예정이다. 또 강도창, 오지혁을 비롯한 강력2팀의 팀워크 역시 더욱 환장할 정도로 단단해진다. 환상의 모범 형사 조화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모범형사2'는 7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