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46

이수근, 20년 지기 친구와 함께 '술집(SoolZIP)' 흥행몰이 성공

기사입력 2011.04.06 11:49 / 기사수정 2011.04.06 11:49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새로운 주점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이수근의 '술집(SoolZIP)'이 승승장구하고 있다.

창업시장에서는 특화된 창업시스템과 견고한 본사지원책을 바탕으로 가맹점 개설이 날로 늘어나고 있고, '술집(SoolZIP)'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몇십 분씩 줄을 서기 일수일 정도다.

그야말로 TV 속 이수근의 인기가 TV 밖으로 그대로 옮겨진 모습이다.

하지만 '술집(SoolZIP)'의 대박 행진이 이수근 혼자만의 성과는 아니라는 것.
 
작년 중순 '술집(SoolZIP)'을 런칭할 당시부터 공동대표형식으로 참여한 '술집(SoolZIP)'의 본사 투피비앤씨의 박종길 대표가 이수근의 든든한 지원군이 돼주고 있기 때문이다.
 
이수근과 박종길 대표는 이구동성으로 "사람들을 위해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을 만들고 싶었다"고 말한다.
 
때문에 지금의 '술집(SoolZIP)'은 학창시절부터 이상형으로 꿈꿔왔던 주점의 모습이며, 매일 친구들과 방문해도 지겹지 않은 항상 새로움이 느껴지는 주점이라고 자부하고 있다.
 
이수근과 박 대표가 자신하는 브랜드 '술집(SoolZIP)'은 들어가는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다.
 
입구에서부터 최근 유행하는 빈티지 스타일을 접할 수 있는 것.
 
또한, 실내에도 젊은층들이 선호하는 심플하고 세련된 클럽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만화 캐릭터로 변신한 이수근이 여기저기서 배트맨과 아이언맨으로 변신해 술을 추천하는 그림은 '술집(SoolZIP)'만의 재밌고 독특한 메뉴판으로 만들어 주고 있다.
 
이는 간단한 마케팅이지만 보는 사람들의 재미를 더해 호응을 높이고 있다.
 
메뉴 또한 치킨과 골뱅이가 의기투합한 치킨지존과 골뱅이 우동무침을 선봉으로 게살토마토샐러드와 가리비짬뽕탕의 조화, 낙지한마리떡볶이와 바삭하고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크런치감자튀김의 합방, 수묵어묵탕과 훈제연어샐러드가 셋트메뉴화 돼서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식사대용으로도 뛰어난 스위티 피자를 비롯해 멕시칸치즈나쵸, 불어징어모듬소세지, 김치삼겹살부추무침, 케이준샐러드 등은 2~3차 회식이 없어지고 1차 회식에서 모든 걸 해결하는 요즘 트렌드에 충실한 메뉴들이다.
 
이와 함께 마른안주를 다양하게 믹스시켜놓은 포포포 세트와 육포&믹스너트, 버터구이오징어&너트 등의 메뉴를 전략적으로 배치시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수근의 '술집(SoolZIP)'은 부산창업박람회 참가와 함께 지난 1일 오후 5시 종로점에서 창업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실시했다.
 
이수근이라는 브랜드 파워와 알찬 사업설명회 내용으로 많은 창업자들이 참가했다.
 
문의 : 1599-0208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