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43

김혜수-유해진 결별…바쁜 스케줄과 다른 결혼관이 이유

기사입력 2011.04.05 01:29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배우 김혜수와 유해진 커플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오전 김혜수와 유해진이 3년 간의 열애 끝에 결별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같은 날 오후 김혜수 소속사측은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헤어진 게 맞다"고 결별을 인정했다.
 
이어 유해진의 소속사측에서도 "올 초에 두 사람이 헤어져 동료 관계로 남기로 입장을 정리했다"며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김혜수와 유해진의 결별설은 지난 해 12월 김혜수의 동생 김동희(33)의 결혼식에 유해진이 불참하면서 붉어졌다.
 
이에 연예계 관계자들은 "지난해 말부터 나돌던 이야기인데 이제야 알려졌다"고 전했다.
 
유해진이 출연하는 영화 '적과의 동침' 한 제작진은 "유해진씨는 밝고 재밌는 사람이라 안 좋은 기색은 전혀 없었다. 하지만 촬영이 중반 정도 진행됐을 때부터 김혜수씨와 관련된 얘기는 꺼내면 안 되는 이야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유해진씨가 영화 촬영을 마치고 지난달 혼자 호주로 한 달간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 여행이 마음 정리를 위한 여행인 것 같다"고 말해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한편,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첫 번째 인연을 맺은 김혜수와 유해진은 2006년 영화 '타짜'를 촬영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지만 바쁜 스케줄과 다른 결혼관으로 인해 서로에게 소원해지며 자연스레 이별 수순을 밟게 됐다.
 
[사진 = 김혜수 유혜진 ⓒ 엑스포츠뉴스DB]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