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2:17
연예

"널 위해 태어남"…'현아♥' 던의 직설적 세레나데 'Stupid Cool'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2.06.16 18:00 / 기사수정 2022.06.16 15:34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던이 직설적인 세레나데로 돌아왔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던의 새 디지털 싱글 'Stupid Cool'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년 8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온 던의 이번 곡에는 가사와 멜로디, 뮤직비디오 전반에 던의 적절한 위트가 녹아있다. 또한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에 묵직한 808비트와 색소폰 리드를 재치 있게 삽입해 듣는 즐거움을 배가했고, 솔직한 듯 로맨틱한 가사는 몰입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준비해 보컬부터 랩, 프로듀싱, 춤까지 가능한 그의 재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다.

연인 현아의 지원사격도 빼놓을 수 없다. 던의 솔로 컴백을 위해 현아는 'Stupid Cool'의 티저 이미지를 직접 촬영하고, 대학교 축제 무대에서 던과 합동 퍼포먼스를 깜짝으로 선보이는 등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쳤다.

'Stupid Cool'에는 '넌 잘 모르겠지만 / 비밀인데 사실 난 / 널 위해 태어남 (응애응애)', '미간 찌푸리지 마 / 말 안 해도 잘 알아 / 응 나도 토나와 (ㅇㅈ)' 등 재치있는 노랫말이 포함돼 듣는 재미를 높였다.

또한 '이런 적이 없어 난 / 원래 겁이 없어 나 / 한데 네 앞에서만 작아져만 가는 걸 / 그래 이제 알아 난 / 오직 난 너 하나만 / 사랑할 수 없지만 나쁘지 않다는 걸' 등 사랑 앞에 솔직한 마음을 담은 가사도 인상적이다.

뮤직비디오에는 자유분방한 던의 모습이 가감없이 담겼다. 던은 다양한 공간을 배경 삼아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자유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등 자신의 음악적인 색을 한층 더 견고히 했다.

사진=던 'Stupid Cool' 뮤직비디오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