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36
연예

'한의사♥' 장영란, 늦둥이 엄마 됐다…임신 꿈 꿔준 홍현희에게 "니 말이 맞았어"

기사입력 2022.06.14 18:21 / 기사수정 2022.06.14 18:21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장영란이 기쁜 소식을 알렸다.

14일 오후 장영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인친님들 저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 믿겨지지 않는 일이 일어났어요 저희 가족에게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한일이 생겼어요 아기천사가 저희 가족을 찾아왔어요 사실 많이 놀라기도 했구 당황스럽게도 했어요. . 꿈인지 생시인지 구분이 안가더라구요. 열나고 덥구 날짜는 다 되어가는데 생리소식은 없구. . .폐경인줄 알고 벌써 때가 됐구나. .갱년긴가? 나도 늙었구나 . . 했는데. . 글쎄#임신이라니"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영란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장영란의 남편은 이런 장영란과 함께 임신테스트기를 함께 찍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장영란은 "사실 많은 분들이 태몽을 꿔주셨어요"라는 멘트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임신 중인 개그우먼 홍현희가 장영란이 임신 중인 꿈을 꿨다고 전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홍현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장영란은 "'언니가 임신하는 꿈 꿨어요'라고 문자온 현희야 많이 놀랬지? 니 말이 맞았어"라는 멘트를 덧붙여 고마움을 전했다.

장영란의 좋은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장영란은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1남 1녀를 뒀다. 한창은 다니던 병원을 퇴사하고 자신의 병원을 개원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장영란 인스타그램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