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6:19
연예

'6월 결혼' 앤디, ♥이은주 미모 '대박'…"홀린 듯 빠져들어" (대한외국인)[종합]

기사입력 2022.06.08 22:50 / 기사수정 2022.06.08 21:4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대한외국인' 앤디가 예비 신부 이은주와의 러브 스토리를 밝혔다. 

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앤디가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앤디는 오는 6월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앤디는 "아내될 분이 MBC와 관련있다고 하더라"는 말에 "지금은 퇴사했는데 제주MBC에서 근무했다"고 밝혔다. 



이에 가수 홍지윤은 라디오 일정을 하며 이은주를 만난 적이 있다며 "제주도에서 아내 될 분을 봤다. 너무 미인이고 성격도 좋더라"고 감탄했다. MC 김용만은 앤디와 이은주가 잘 어울리는지 물었고, 홍지윤은 "(이은주가) 너무 예쁘다"고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앤디는 이은주와 첫만남을 묻자 "소개팅은 아니었다. 친구가 밥 한끼 먹자고 해서 나갔는데 (이은주가) 있더라. 사실 제가 말주변도 없는데 친구가 옆에서 '둘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계속 말하더라. 저는 그런 걸 싫어해서 '조용히 있어라. 알아서 하겠다"고 말했다"고 떠올렸다. 

그러면서 "계속 옆에서 얘기를 하니까 (이은주에게) 홀린 듯이 빠져들게 되더라"며 이은주를 향한 사랑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MBC에브리원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