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1:29

도울F&B, 친환경 농업대상 최우수상 수상

기사입력 2011.04.01 09:44 / 기사수정 2011.04.01 09:44

엑스포츠뉴스 기자

HACCP 인증 · 친환경농업대상최우수상까지 믿을 수 있는 참살이 브랜드
 
[엑스포츠뉴스 정보] 얼마 전, 유기농 식품 브랜드 톨스토리를 론칭한 도울F&B가 전라남도가 개최한 친환경농업대상 최우수상을 전라남도지사로부터 수상한 사실이 밝혀져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도울F&B는 창의적인 노력으로 농업발전에 기여했을 뿐만 아니라 친환경농업 육성에 선도적인 역할을 했기에 공로를 인정받은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수상증서 및 공장 인증서, 상품관련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는 도울F&B는 중소기업우수표창장, 중소기업 진흥공단 이사장상, 신지식인 선정, 전국 친환경 농산물 품평회 금상, 농림 수산 식품부 장관 표창장, 청년 기업인 표창장 등의 수상 경력과 ISO 인증서, HACCP 인증서, 클린사업장 인증서, 유망 중소기업 지정서 등의 공장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FDA통과 시험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푸레이크 제조장치 및 제조방법을 특허 출원을 받은 상태다.
 
따라서 도울F&B의 유기농, 친환경 식품 브랜드 톨스토리의 제품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참살이 유기농 식품이다.
 
다양한 상장, 인증서 등을 보유한 도울F&B 강덕원 대표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내 가족의 건강처럼 생각하고 열심히 노력해왔더니 이러한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된 것 같다. 언제나 우수한 품질을 위한 열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추구했으며, 더욱 좋은 유기농 친환경 식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에 공헌해 왔다. 앞으로도 국내 유기농 친환경 식품업계의 정상으로 도약하고 소비자의 바른 먹거리 지키미로 자리잡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도울F&B는 유기농 식품 브랜드인 톨스토리의 3월 말 정식 론칭 이후 현재 새로운 씨리얼인 사계절후르츠푸레이크를 선보이기 위해 개발 중에 있으며,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참살이 식문화를 위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공신력 있는 기관의 인증서를 다량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상장 및 특허까지 받은 도울F&B의 유기농 식품 브랜드 톨스토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tolstory.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관심 있는 이들은 접속해 관련 정보를 얻길 바란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