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15:26

직영점 많은 브랜드 '강남샤브',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기사입력 2011.03.31 11:42 / 기사수정 2011.03.31 11:42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샤브샤브와 철판요리로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행복한매운철판(대표 백성복, 이하 '강남샤브')이 제11회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강남샤브는 지난 3월 중순 열렸던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에 이어 또다시 부산창업박람회 참가를 통해 부산 경남지역이라는 거대한 시장에 교두보를 마련할 계획이다.
 
오는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총 150여 개 업체를 비롯해 300개 부스의 규모로 성대히 개최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업체 중 가장 눈에 띄는 '강남샤브'는 다양한 요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강남샤브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본사에서 운영하는 직영점이 11개나 되는 곳으로 본사가 직영점을 직접 운영함으로써 가맹점의 매출 저해요소를 사전에 차단하고 맛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내기 때문이다.
 
더불어 가맹사업본부와 유통사업본부를 통합운영해 장기적으로도 안정적인 물류공급시스템이 구축돼 있고 '강남샤브'의 인테리어 역시 웰빙지향적인 녹색인테리어 컨셉으로 안전한 먹거리를 추구하는 분위기를 연출해 최근의 외식 창업 트렌드에 알맞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샤브샤브칼국수, 부대찌개, 매운쭈꾸미 등 다양한 메뉴로 점심시간부터 저녁시간 때까지 꾸준한 매출이 가능하게끔 유도함으로써 가맹점에 확실한 신뢰와 수익을 보장하고 수익이 그만큼 안정적으로 창출되기 때문에 많은 창업자들이 '강남샤브'를 주목하고 있다. 



메뉴 조리법도 식자재 원팩 시스템을 적용해 주방장이 따로 필요하지 않다. 때문에 음식점 운영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인건비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상담문의 1577-3001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