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1:36
게임

쯔바이 온라인, 함박 웃음 지으며 테스트 마무리

기사입력 2011.03.31 11:07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에서 개발한 <쯔바이 온라인>의 세 번째 비공개 테스트가 30일(수) 이용자들의 호평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 되었다.

일본 팔콤사의 '쯔바이'가 원작인 <쯔바이 온라인>은 어둠의 신의 기운을 받아 악하게 변해버린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원작이 가진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 RPG이다.

24일(목)부터 일주일간 실시된 3차 비공개테스트는 안정적인 시스템과 운영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각종 커뮤니티와 게시판에는 이용자들의 응원 글이 쇄도해 <쯔바이 온라인>에 대한 애정과 높은 기대감을 확인 할 수 있었다.

특히, 색다른 재미의 캐주얼 게임을 기다리던 10대 이용자에서부터 원작을 즐기던 옛 추억을 떠올리고 찾아온 20-30대 이용자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고르게 테스트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나, <쯔바이 온라인>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 받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일주일간 테스트에 참여해주시고, 또 많은 의견 주신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지난 세 번의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니즈를 파악했고, 수렴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한층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레벨 5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발한 '스페셜 탐험대'에는 내달 22일까지 추가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24인치 LED 모니터,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위메이드의 '친구와 함께 떠나는 유쾌한 모험이야기' <쯔바이 온라인>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쯔바이온라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