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가 테오, 지웅, 인탁의 감성이 담긴 필름 포토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피원하모니 멤버 테오, 지웅, 인탁의 필름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필름 디자인의 프레임 속 테오, 지웅, 인탁이 눈빛과 표정으로 감성적인 무드를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어두운 배경 속에서 서로 다른 액세서리와 캐주얼한 의상을 매치해 한껏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피원하모니가 처음 선보이는 부드럽고 밝은 분위기의 곡처럼 사진 속에서도 멤버들의 캐주얼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오는 26일 공개되는 ‘Gotta Get Back’은 피원하모니가 Pink Sweat$(핑크스웨츠)와 함께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곡이다. 핑크스웨츠가 작곡, 피원하모니의 인탁과 종섭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달달하고 밝은 매력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3월 미국 싱글 발매와 첫 글로벌 투어를 통해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에 미국 싱어송라이터 핑크 스웨츠와 보여줄 환상적인 호흡에도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들의 첫 컬래버레이션 곡 ‘Gotta Get Back’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5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