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00
연예

갓세븐 "7명 완전체 컴백, 감격스럽고 꿈같아"

기사입력 2022.05.23 14:21 / 기사수정 2022.05.23 14:21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갓세븐이 완전체 컴백 소감을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보코서울강남에서 갓세븐의 새 미니앨범 'GOT7'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마크는 "작년부터 준비하고 있었기 때문에 드디어 컴백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빨리 팬들을 만나고 싶었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JAY B는 "7명 단체로 컴백하게 되어 다행"이라며 "가능하게끔 도와주신 각 소속사와 워너뮤직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다. 7명이 컴백한 것이 꿈만 같다. 실현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감격스러운 순간이 아닌가 싶다"고 도움을 준 이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잭슨 역시 "팬들이 보고 싶었다. 워너뮤직과 리더(JAY B)도 고생이 많았다. 이렇게 컴백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박진영은 "마크 형이 말한 것처럼 처음부터 우리가 약속하고 준비한 거라서 진전되는 시간만 기다렸다. 이렇게 빨리 나올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 팬들이 많이 기다려줘서 보답할 수 있어 다행이다. 워낙 자주 만났기 때문에 앨범이 언제 나올지만 이야기하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영재는"7명 모두가 적극적이라 최대한 빨리 컴백할 수 있었다. 콘서트를 함께 하면서 기다려주신 게 정말 감사했다. 그만큼 신나게 무대에서 놀 수 있어서 다행"이라며 웃었다.

뱀뱀도 "즐겁게 준비했다. 이번 앨범 준비 기간동안 '갓세븐은 역시 7명이 있어야 한다'라는 것을 깨달아 의미있었다"고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유겸은 "7명이 다함께 나오게 되어 기분이 좋다. 팬들이 오래 기다린 만큼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갓세븐의 새 미니앨범 'GOT7'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박지영 기자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