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0:40
연예

더블루X박현규 vs 쥬얼리X윤성, 예측불허 대결 (ft. 이주혁) (유명가수전)

기사입력 2022.05.20 09:0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유명가수전’이 극과 극을 달리는 레전드 승부를 펼친다.

20일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 5회에서는 신유미와 김소연이 각각 나겸, 서기와 함께 팀을 이루어 팽팽한 대결을 벌인다.

먼저 ‘파란 마녀’ 신유미는 공식 짝꿍 ‘빨간 마녀’ 나겸과 함께 쥬얼리의 유명곡 ‘Again’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나겸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2에서 신유미와 여러번 호흡을 맞추며 묵직하면서도 끈적한 음색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바, 이번에도 한팀 같은 면모를 보여주며 소울풀한 분위기로 현장을 압도한다.

이에 맞선 김소연과 서기는 그들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더 블루의 ‘아름다운 아픔’을 부른다. 김소연과 서기의 합동 무대에 이목이 쏠린 가운데 두 사람이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로 만나 함께 음악을 했었던 과거가 밝혀져 모두에게 놀라움을 안긴다고. 깊은 인연을 자랑하는 김소연과 서기 그리고 신유미와 나겸의 대결에 한껏 기대가 치솟고 있다.

‘유명가수전’의 또 다른 재미, 유명가수와 TOP 6의 컬래버 무대도 이어져 흥미를 자극한다. 쥬얼리와 무대를 꾸미게 된 윤성은 마치 쥬얼리 멤버로 착각이 들 정도로 빈틈없는 호흡을 선보이며 ‘Super Star’를 열창, 모두를 전율케 한다. 더불어 더 블루와 박현규 역시 세대 차이를 잊게 만드는 ‘너만을 느끼며’ 무대로 떼창 분위기를 만들며 보는 이들에게 추억여행을 선사한다.

한편, TOP 6 이주혁과 김기태 그리고 서기의 털기 춤 배틀이 펼쳐져 현장을 발칵 뒤집을 예정이다. 쥬얼리의 유명곡 ‘Super Star’를 소개하던 중 서인영이 직접 가르쳐주는 털기 춤 교습 시간이 열린 것. 공식 춤꾼(?) 이주혁의 털기 춤을 본 서인영은 “나 지금 뭘 본 거야”라고 말하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유명가수 더 블루, 쥬얼리와 TOP6, 특별 게스트 나겸, 서기가 함께하는 무대는 20일 오후 9시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JTB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