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6:11

[이 시각 헤드라인] 레드티켓…김그림 가수 데뷔

기사입력 2011.03.29 21:29 / 기사수정 2011.03.29 21:30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29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레드티켓…'1000만원 다이아몬드' 증정 이벤트 화제


소셜커머스 레드티켓의 다이아몬드 커플링 이벤트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레드티켓과 루소주얼리가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회원 가입 및 상품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커플링을 증정할 예정이다.
 
레드티켓측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른 소셜커머스와 차별화를 두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1000만원 다이아몬드 이벤트는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된다



▶ '슈스케2' 김그림, 내달 가수 데뷔…TOP11중 처음


지난해 슈퍼스타K2의 TOP 11의 김그림이 정식으로 가수 데뷔를 한다.


김그림은 조용수 작곡가가 몸 담고 있는 넥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곧바로 음반준비에 돌입했다.
 
김그림의 소속사 측은 "김그림이 그동안 보컬 트레이닝과 기타 레슨 위주로 차근 차근 데뷔 준비를 해 왔고, 내달 7일 디지털 싱글 앨범인 '플라이 하이'로 데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김그림의 싱글 앨범에 수록된 '너 밖엔 없더라' 곡은 김그림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그림은 첫 앨범 발표를 앞둬 성숙해진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해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겼다.
 



▶ 김태희, 중학교 내내 100점…"학창 시절에도 예쁘고 완벽했다"

대한민국 '대표미녀' 김태희가 중학교 시절 3년 내내 전 과목 100점을 맞았다는 사실이 공개돼 화제다.
 
오는 4월 1일 방송되는 MBC '태희의 재발견'에서는 배우 김태희의 학창시절과 배우로서의 삶을 집중 조명한다.
 
본 방송에서 김태희의 중3 담임교사 황경환 씨는 "24년간 교사로 근무하면서 3년 동안 백 점을 맞는 아이는 처음이었다"고 밝혔다.
 
한편, 김태희는 학창시절에도 아름다운 외모로 남학생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던 것으로 드러났다.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한 네티즌이 김태희로부터 과외를 받던 시절을 회상하며 "태희누나가 큰 눈을 동그랗게 뜨고 '왜 이해가 안 가? 어쩌지..'라고 말하면 이해 못 하는 내가 정말 미웠다"는 글을 올려 화제 된 바 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