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56
연예

전상근, 오늘(18일) 정규 앨범 선공개 싱글 '아이 윌 플라이' 발표

기사입력 2022.05.18 08:4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전상근이 선공개 싱글로 음악 팬들을 만난다. 

전상근은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 Will Fly (아이 윌 플라이)'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에는 싱글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아이 윌 플라이', 수록곡 '꽃이 질 때'까지 2개 트랙이 담겨 있다. 올해 발매 예정인 전상근의 정규앨범 선공개 격으로, 전상근의 정규앨범 컴백을 기다리는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타이틀곡 '아이 윌 플라이'는 상상 속의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믿던 어린 날의 순수함을 잃어버린 어른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된 지금, 그때의 반짝이던 마음을 다시 기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꿈속에 너'와 '그대 없는 밤에' 작곡가 H:CODE(에이치코드)와 함께 작업했으며 락킹한 사운드 기반의 편곡으로 기존에 전상근이 들려주던 음악과는 다른 스타일의 음악이 전상근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할 전망이다.

특히 '아이 윌 플라이'는 지난 2019년 단독 콘서트 당시 팬들에게만 선보였던 미공개 곡으로, 2년 반 동안 이어져 온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발매를 확정해 정식으로 선보이게 됐다.

한편,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 '오늘따라 더 미운 그대가' 등 다수의 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이별 감성을 자극해온 전상근은 오는 28일과 29일,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너와 나의 노래' 개최를 앞두고 있다.

전상근의 새 싱글 '아이 윌 플라이'는 오늘(1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셀러빗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