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6:26
연예

손담비 "♥이규혁과 10년 전 비밀연애 …혼전 임신 NO" (동상이몽2)[종합]

기사입력 2022.05.10 09:50 / 기사수정 2022.05.10 14:52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손담비가 이규혁과 10년 전 연인 사이였음을 밝혔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결혼을 앞둔 손담비-이규혁이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손담비와 이규혁은 연애 4개월 만에 결혼 발표를 해 화제를 모았다. '임신 때문에 초고속 결혼을 한 것이냐'는 질문에 손담비는 "뭔가 이유가 있다고, 급하게 간다고 생각하는 게 첫 번째가 임신이지 않냐. 그래서 저희도 얘기를 들었다. 저희 혼전임신 아닌데 그냥 웃고 넘어갔던 기억이 있다"고 답했다. 


스튜디오에서 김구라는 "나중에 다 알려질 건데 뭐 하러 거짓말을 하겠냐"고 반응했다. 

'두 사람의 첫만남'에 대한 질문에 손담비는 "SBS '키스 & 크라이'로 인연이 시작됐다"고 밝혔다. 손담비는 당시를 회상하며 "그때는 그냥 '이런 사람이 있구나'라는 생각했다. 워낙 동료 연예인이 많으니까. 그전엔 누군지도 잘 몰랐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규혁은 "그냥 댄스 가수? 핫한 댄스가수. 하지만 제 관심에는 많지 않았던"이라고 답했다. 이어 "사석에서 봤을 때 연예인 같지 않았다. 편안한 친구였고 그 부분이 저한테 와닿았던 것 같다"며 "연예인스럽거나 행동들을 했으면 거부감이 있었을 것 같은데, 대화 같은 것이 저랑 잘 통했던 것 같다"고 답했다. 


손담비는 '이규혁의 심쿵 포인트'에 대한 질문에 "카리스마 있는 모습에 끌렸던 것 같고, 말을 재밌게 하고 주변 사람들이 항상 옆에 있었던 것 같다"라며 "'키스 & 크라이'할 때도 주변에서 인기가 많았다. 그런 모습에 인간적, 매력 있다고 생각해서 관심을 많이 가졌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손담비는 "그 당시에 1년 넘게 사귀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스튜디오에서 출연진들은 모두 놀라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고, 손담비는 "10년 전에 저희가 '키스 & 크라이'하면서 사귀었다. (비밀연애로) 1년 넘게"라고 밝혔다.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