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Run up(런업)'으로 컴백한다.
9일 오후 6시, T1419는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Run up'을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신곡 'Run up'은 쉼없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아홉 소년의 포부를 그대로 담아낸 곡이다. T1419만의 강렬한 사운드에 청량감을 가미한 이번 곡은 뚜렷한 기승전결과 듣는 내내 지루함 없이 들을 수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특히 화려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조합을 이루는 중독성 강한 훅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또한 이번 신곡은 발매와 동시에 일본 빌보드(Billboard JAPAN) 인기 앨범 차트와 앨범 판매량 차트의 상위권에 오르는 것은 물론 호주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와 K팝 음원 차트 TOP10에도 동시 진입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T1419는 지난해 1월 'BEFORE SUNRISE Part. 1(비포 선라이즈 파트 1)'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T1419는 데뷔 당일 개최한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온라인 관객을 운집시키며 K팝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글로벌 차트를 휩쓸었던 'Run up'의 한국어 버전 발매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