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57
연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본 적 없는 거대 공룡 등장…화려한 피날레 예고

기사입력 2022.05.09 08:50 / 기사수정 2022.05.09 08:5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감독 콜린 트레보로우)와 화려한 피날레를 확인할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가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내용을 담은 영화다.

공개된 스틸은 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피날레를 예고하는 모습들을 보여준다. 


먼저 첫 번째로 공개된 스틸은 오웬(크리스 프랫 분)이 오토바이를 타고 이제는 섬이 아닌 도심에 출몰한 공룡으로부터 달아나는 모습을 담고 있어 그가 앞으로 보여줄 극강의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어딘가를 응시하며 다급하게 버튼을 누르는 모습의 스틸은 보는 이로 하여금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어 '쥬라기 공원' 레거시 캐스트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 스틸도 공개되어 장대한 여정의 마지막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지금껏 시리즈에서 보지 못했던 거대한 공룡의 등장으로 팀 '쥬라기 월드'와 팀 '쥬라기 공원' 멤버들이 함께 최후의 사투를 펼칠 것도 예고하는 스틸도 공개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1일 개봉한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