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11
연예

"교제 중인 여자친구 있다"…유키스 훈, ♥황지선과 5월 결혼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5.06 16:5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유키스 훈이 황지선과 결혼한다. 

유키스 훈 소속사 탱고뮤직 측은 6일 "훈이 과거 작품에서 만난 황지선과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오는 2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지인분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훈도 자필편지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 훈은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 이 글을 통해 처음으로 소개하고자 한다"며 "이름은 황지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미 여러분들께서 아시는 분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저의 일을 존중해 주고, 우리 가족을 위해주고, 저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을 너무나도 소중히 생각해주는 그분과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이 생겼다"며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편, 훈은 지난 1월 유키스 수현, 기섭과 함께 신생 기획사인 탱고뮤직과의 새 출발을 알린 바 있다. 

이하 훈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유키스 훈입니다.

제가 팬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용기 내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전해야 할지, 오랫동안 고심한 끝에 떨리는 마음이지만 한자 한자 써내려가 보겠습니다.

이 소식을 전함으로써 무엇보다 저를 그 누구보다 아껴주신 팬분들께서 혹여나 서운한 마음이 드시지 않을까 걱정되기도 합니다. 저라는 사람이 이 자리에 있기까지 팬분들의 사랑과 응원이 가장 큰 이유였기에 더욱 조심스러운 마음입니다.

그렇지만 팬분들께 인생에 있어 중요한 결정을 전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고,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겠지만 고민하고 또 고심한 끝에 결정한 길이기에 축복해 주시고 응원해 주실 거라 믿고, 이렇게 용기 내어 말씀 전합니다.

사실 저는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처음으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름은 황지선이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미 여러분들께서 아시는 분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의 일을 존중해 주고, 우리 가족을 위해주고, 저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을 너무나도 소중히 생각해주는 그분과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이 생겨, 오는 5월 29일 식을 올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지만, 유키스 훈으로서 멈칫한다거나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리고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과 응원에 더욱더 보답해 나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 편지를 빌어 저의 결정을 응원해 주고 그 누구보다 행복을 기원해 준 우리 유키스 멤버들과 탱고뮤직 식구들에게도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모습 보여드리는 유키스 훈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탱고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