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25

[이 시각 헤드라인] 변정수 딸 폭풍성장…셰인 나비효과

기사입력 2011.03.26 18:57 / 기사수정 2011.03.26 18:57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26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변정수 딸 유채원 폭풍성장…"몰라보게 컸어"

정준호 결혼식에 참석한 모델 변정수의 딸 유채원 양의 폭풍 성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 열린 정준호-이하정의 결혼식에 변정수와 함께 참석한 딸 유채원 양은 부쩍 성장한 모습으로 엄마와 함께 멋진 패션 감각을 뽐내며 취재진 앞에 섰다.

변정수는 모델 출신다운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강조한 의상으로 결혼 13년차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유채원 양은 엄마의 패션 감각을 그대로 물려 받아 베이지색 상의에 검정색의 큰 벨트로 포인트를 주고 블랙의 가죽치마를 입어 세련된 모습을 보였다.

어린 시절부터 방송을 통해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보여줬던 유채원 양은 이날 많은 취재진 앞에서도 밝고 활달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몰라보게 컸다", "엄마와 함께 있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변정수는 슬하에 맏딸 채원 양과 둘째 딸 두고 있으며 가족 동반으로 해외 봉사활동을 떠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 셰인. '나비효과' 열창…만장일치 합격

셰인이 특별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생방송에 진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하 위탄)에서는 신승훈의 멘토스쿨 과정이 그려졌다.

우선 셰인은 무대에 오르기에 앞서 "형님은 훌륭한 멘토다. 친절히 알려주고 모든 게 감사하다"고 신승훈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날 셰인은 '나비효과'를 열창했다. 특히, 피아노 선율에 고운 음색을 더하고 밴드와 함께 색다른 버전으로 마무리했다.

이에 대해 휘성은 "목소리가 곡과 잘 어울린다. 곡 선택이 좋았다"며 "신비로운 목소리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칭찬했다.

신승훈은 "셰인은 아직까지 매력으로 올라왔다. 난 모험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셰인을 데리고 서바이벌에 가는 게 모험이라고 생각한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이내 손을 부여잡고 "모험 한번 같이 하자"고 합격 통보를 내렸다.

이에 셰인은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오 마이 갓 형님!"이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 '이미소 백댄서' 조규원 화제…'주객전도'

지난 11일 방송된 '위대한 탄생'에서 멘티 이미소가 탈락의 고배를 마신 가운데 그의 백댄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에서는 멘토 방시혁의 중간평가가 진행됐다.
 
이미소는 J의 '어제처럼'을 댄스 버전으로 각색해 연출했다. 이때 이미소의 무대를 지원 사격해줄 댄서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조규원은 연예인 못지않은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외모를 과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방시혁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2일 <뉴스엔>과의 인터뷰에서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댄서는 조규원이라는 연습생이다"고 밝혔다.
 
이어 "방시혁이 제작하는 걸 그룹 '글램'(GLAM) 멤버로 예정이며 현재 연습생 신분이고 방시혁의 제자로 이미소 무대에 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