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04
연예

웹툰 ‘쌈 마이웨이’ OST, 마미손X찬주 출격…6일 발매

기사입력 2022.05.03 11:1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네이버 시리즈 웹툰 ‘쌈 마이웨이’ OST의 네 번째 가창자로 복면 래퍼 마미손과 싱어송라이터 찬주가 함께한다. 

마미손과 찬주가 참여한 웹툰 ‘쌈 마이웨이’의 네 번째 OST ‘잠수’가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잠수’는 쉴 때 조차도 따라오는 불안감과 자책의 고민들은 잠시 뒤로 하고, 한 번쯤 푹 쉬워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마미손과 찬주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재치 넘치는 노랫말로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마미손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찬주의 통통 튀는 보컬이 ‘잠수’의 청량한 분위기를 이끌며 신선한 매력과 듣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마미손은 ‘소년점프’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등 위트 있는 노랫말로 가득 채운 곡들을 통해 세대를 불문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미손의 숨은 보석’ 중 한 명으로 찬주를 소개하며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이에 부드럽고 따뜻한 보컬로 세련된 알앤비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는 찬주와 마미손의 이색적인 만남에 ‘쌈 마이웨이’ 구독자는 물론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쌈 마이웨이’는 지난해 12월부터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스튜디오 재미, 초코라떼, 쥬니 작가의 웹툰이다. 2017년 KBS 2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배우 박서준, 김지원 주연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며, 꿈과 사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네이버 시리즈 웹툰을 넘어 원작 드라마의 팬들에게도 진한 감동을 전해줄 ‘쌈 마이웨이’의 네 번째 OST ‘잠수’는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뷰티풀노이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