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2:53
연예

전지현, 42세 애둘맘 안 믿기는 미모…단발 우아하네

기사입력 2022.05.02 12:41 / 기사수정 2022.05.02 14:1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전지현이 우아한 자태를 자랑했다.

2일 전지현과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함께한 2022년 여름 광고컷이 공개됐다.

전지현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산뜻한 블루톤 배경에서 다채로운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반짝이는 여름의 시작을 알렸다.

세련된 단발 헤어 스타일과 여름 햇살보다 눈부신 미모가 눈에 띈다. 오프숄더 드레스, 슬리브리스 등 가녀린 어깨와 팔 라인이 시원하게 드러나는 의상에 넥라인을 따라 아름답게 떨어지는 주얼리를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싱그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화보 장인다운 전지현만의 감각적인 포즈와 임팩트 있게 배치된 타이포그래피, 펜던트로 스톤헨지 주얼리만의 유니크한 조형미를 강조해 비주얼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여름 여신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오프숄더 드레스를 착용한 메인 컷에서 전지현은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네크리스와 이어링으로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해 아름다운 드레스룩을 완성했다.

또 다른 광고 컷에서는 산뜻한 레몬 컬러와 우아한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에 아이코닉한 U자 형태의 자물쇠를 모티브로 한 시크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주얼리로 룩에 존재감을 더했다.​
스톤헨지 관계자는 “스톤헨지를 떠올리게 하는 블루 배경과 아름답게 반짝이는 주얼리, 그리고 전지현의 유려한 움직임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이번 광고 비주얼을 통해 많은 분들께 성큼 다가온 여름의 무드와 설렘을 전하고 싶었다“며, “올여름 전지현과 스톤헨지가 선보인 신제품 ‘뉴 럭키유(NEW LUCKY U)’와 ‘유락(U-LOCK)’ 주얼리로 스타일에 한 끗을 더해 더욱 특별한 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스톤헨지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