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45
연예

비보이팀 진조크루 김헌우-이진호, 23일 삼성동 진힙즈 사옥 팬미팅 개최 [공식]

기사입력 2022.04.21 22: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진힙즈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김헌우(비보이 윙)와 이진호(비보이 카지노)가 4월 23일 팬미팅을 개최한다.

비보이팀 진조크루(JINJO CREW)의 김헌우와 이진호는 서울 삼성동 진힙즈 사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갖는다.

진조크루는 비보이 씬에서 세계 최초로 5대 메이저 대회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팀으로 대한민국 비보잉의 위상을 보여준 가운데 핵심 멤버인 김헌우와 이진호는 현재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다운’에 출연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팬미팅은 티켓팅 공개 하루 만에 조기 마감될 정도로 두 아티스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소속사 진힙즈 엔터테인먼트는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2024년 파리올림픽에 브레이크 댄스가 정식 종목으로 채택돼 국민적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소속 아티스트의 팬미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에 불고 있는 댄스 열풍의 중심에서 댄서들의 권익 보호와 건강한 댄스 문화 선도를 위해 출범한 진힙즈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들이 대중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무대와 방송 활동, 온·오프라인 채널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사진 = 진힙즈 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