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4:46
연예

황신혜→장민호, 엄마들 사연에 '눈물'…新 건강 솔루션 (엄마는 예뻤다)

기사입력 2022.04.21 11:1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황신혜, 장민호, 이지혜, 이경민이 '엄마는 예뻤다'에서 만난다.

LG헬로비전, MBN 오리지널 예능 ‘엄마는 예뻤다’는 의학, 패션, 뷰티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엄마의 예뻤던 청춘으로 회귀시켜줄 뿐 아니라, 엄마의 마음까지 치유해, 삶을 대하는 방식을 바꿔주는 솔루션 프로그램.

이 가운데 앞서 공개된 ‘엄마는 예뻤다’ 티저 영상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티저 영상에는 젊음을 되찾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엄마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자신보다 가족을 더 생각했던 엄마들의 사연에 눈물 짓는 4MC 황신혜, 이지혜, 장민호, 이경민의 모습이 보는 이들까지 울컥하게 만들며, 어떤 사연들이 담길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각 분야의 엄선된 전문가 12인으로 구성된 ‘닥터 군단’의 사연자 맞춤 솔루션이 예고돼, 외모는 물론 마음까지 젊고 아름다운 스무살 시절로 회귀하게 만들 엄마들의 메이크오버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엄마는 예뻤다’ 티저 영상은 단 1분만으로도 짙은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며 예비 시청자들을 울컥하게 만들고 있다. 티저 영상 공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엄마는 예뻤다’에 담길 엄마들의 가슴 찡한 사연들과, 스무살의 꽃다운 아름다움을 되찾고 자신의 삶을 가꿔갈 엄마들의 메이크오버에 관심이 고조된다.

‘엄마는 예뻤다’는 오는 5월 1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LG헬로비전, MBN '엄마는 예뻤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