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7:01
게임

모던워, 우편함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1.03.23 16:32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씨알스페이스의 제 2차 세계대전 기반 신개념 전략 웹게임 <모던워>가 우편함 시스템을 추가한다.

우편함 시스템의 추가로 다른 사용자에게 보유 인물을 발송, 수령 할 수 있으며, 일반 우편과 빠른 우편, 특급 우편이 존재한다.

이와 함께 무역거래 시스템도 합리적이게 정비하여, 무역수수료 후불제가 선불제로 변경 되었다.

기존의 방식은 너무 높은 가격이 책정되는 문제점이 있었으나, 등록 시 수수료만 지급하면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하여 유저들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저레벨 유저들에게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5, 6레벨 사이의 전투 리스트에 NPC를 투입하여 NPC와의 전투가 가능하도록 했다. 

모던워는 복잡하고 어려운 전투 웹게임을 간편하면서도 재미있는 방식으로 진화시킨 게임으로, 2차 대전 당시에 활약하던 수많은 장군들과 전쟁영웅들의 카리스마를 생생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의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테블릿PC 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모던워는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토종 웹게임으로 지루한 튜토리얼과 영지 개발을 비롯한 전투 외의 부분들을 과감히 간소화하고 상대와의 치열한 전투를 초반부터 즐길 수 있게 하여 재미를 더했다" 며 "이러한 점을 더 많이 공유하기 위해 유저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보다 합리적인 재미를 찾을 수 있게 돕고 싶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www.modernwar.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모던워'ⓒ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