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2:12
연예

영탁, ‘개나리학당’서 유쾌한 에너지 발산해 “개나리들과 찰떡 호흡”

기사입력 2022.04.19 08: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영탁이 '개나리학당'에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개나리학당'에 영탁이 출연했다. 영탁은 등장과 동시에 개나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영탁은 자신의 무대를 처음 봤을 때 어땠는지 묻는 임서원에게 "춤을 추면서 노래하는 게 성인 가수들도 힘든 건데, 호흡도 안 흐트러지고 완벽한 무대를 하는 걸 보고 앞으로도 무대에서 예쁜 가수로 성장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답해 훈훈함을 안겼다.



'탁탁'으로 팀 구호를 정한 영탁은 '전복 먹으러 갈래'를 개사한 '개나리 접수할래'를 부르며 흥을 폭발시켰다. 이어 '미스트롯2' 출신의 김태연과 '전복 먹으러 갈래'를 듀엣으로 부르며 색다른 무대를 선사했다.

옛날 TV 퀴즈가 출제되자, 영탁은 "이번 문제는 내가 맞혀야지"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영탁은 과거 CF 영상의 대사를 맞춘 김태연과 즉석에서 대사를 맞추며 시청자들의 추억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영탁은 시대를 넘나드는 개나리의 노래 실력과 센스 넘치는 입담에 리얼한 리액션을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개나리들과 넘치는 텐션으로 함께하며 '케미 요정'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영탁은 지난 2월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한다. 

사진 = TV조선 '개나리학당'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