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51
연예

허영지, 김구라 보자마자 독설 "진짜 꼰대 같아" (김구라의 라떼9)

기사입력 2022.04.18 13:1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김구라가 허영지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환장의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오는 20일 채널S와 더라이프에서 첫 방송하는 ‘김구라의 라떼9’에서는 MC 김구라가 첫 번째 ‘라떼 손님’ 허영지를 초대해 흥미진진한 그 시절 이야기를 들려주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MC 김구라는 첫 등장부터 ‘라떼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래를 예측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자 한다’는 소개와 함께, 프로그램의 포문을 연 김구라는 “제가 혼자 떠들다가 자칫하면 꼰대가 될 수 있으니 냉철하게 감별해줄 ‘MZ세대’ 라떼 감별사를 초대했다”며 가수 겸 배우 허영지를 소개한다.

그동안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구라와 호흡을 맞춰 온 허영지는 등장하자마자 “거기 앉아 계시니까 진짜 꼰대 같으시다”면서, 김구라에게 돌직구를 날린다. 이에 김구라는 “카라 멤버였으면, MZ세대와는 거리가 먼 것 같은데?”라는 독설로 맞대응을 해 폭소를 유발한다.

드디어 공개된 ‘라떼9’의 첫 번째 주제는 ‘그때 우리는 무엇이 두려웠나?’였다. 지금과 묘하게 닮았지만, 현재보다 더 무서웠던 라떼 시절의 많은 이야기에 김구라는 자신의 경험담을 적절히 녹여내 놀라움을 더한다. 허영지는 생생한 자료 화면과 함께 김구라의 경험담까지 이어지자, ‘입틀막’을 하며 온몸으로 소름을 표현한다.

제작진은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온 MC답게 김구라가 제작진들마저 라떼 시절로 돌아간 듯한 몰입감을 안겼다. 또한 MZ세대인 허영지와도 간극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환상적인 티키타카로 활력을 더했다. 김구라가 들려주는 ‘라떼 비하인드’가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김구라의 첫 단독 랭킹쇼인 ‘김구라의 라떼9’는 오는 20일(수) 오후 8시 채널S와 더라이프를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 = 채널S, LG유플러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