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16:40
연예

'나는 가수다' 스포일러 의혹…"김건모, 자진 탈락"

기사입력 2011.03.22 10:35 / 기사수정 2011.03.22 10:35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의 스포일러가 확산되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에서 김건모의 탈락 번복으로 논란이 되었던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 김건모의 자진탈락 이 스포일러로 유포되고 있다. 스포일러에 따르면 김건모가 무대에 등장하자 청중들은 야유를 퍼부었고 김건모는 노래가 끝난 뒤 "이 곡이 제 마지막 곡이 될 것 같다"는 말을 남겼다는 전언이다.

하지만, 또 다른 스포일러에는 김건모의 열창으로 청중들은 김건모를 향해 진심 어린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는 내용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가수들의 탈락을 결정지을 미션곡에 대한 스포일러도 등장했다. 예고편에 등장했던 가수들의 이름이 적힌 LP 판에는 자신들의 히트곡이 들어있으며 각 가수들은 상대방의 히트곡을 부르게 된다는 것. 특히 이소라가 윤도현의 곡을 어떻게 소화해 내는지가 관전포인트라고 짚어주기도 했다.

매번 등장하는 스포일러에 대해 네티즌들은 "청중단으로 뽑혀서 갔다면 기본적인 매너를 지켜주길 바란다","프로그램 발전을 위해서 이런 스포일러가 더 이상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건모의 탈락 번복으로 시청자들의 불만이 커지자 '나는 가수다'의 김영희 PD가 사과문을 올린 바 있다.

[사진=김건모 ⓒ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 캡처]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