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35

정우성-이지아, 공식 연인 발표…"마음 가는 새로운 친구"

기사입력 2011.03.21 17:57 / 기사수정 2011.03.21 17:57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배우 정우성(38)이 이지아(30)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정우성은 지난 20일 오후 2시 41분 팬페이지에 직접 글을 올려 열애 소식을 전했다.
 
정우성을 팬페이지를 통해 "안녕하세요. 정우성입니다"라며 "마음 가는 새로운 친구가 생겨 드라마 종료 후부터 즐거운 시간을 함께 갖기 시작하는 단계"라며 막 시작한 연인 관계임을 밝혔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11일 프랑스 파리의 한 거리에서 손을 잡고 다정히 산책하는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되며 열애설이 퍼졌다.
 
하지만, 지금껏 공식입장 없이 묵묵부답으로 일관해오던 정우성이 이날 오후 서울 광진구 나루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팬미팅을 개최하면서 팬들에게 직접 열애를 인정하고 팬카페에까지 공개하기에 이르렀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라마 속 연인이 현실로 이뤄지다니 축하한다", "정말 국내를 대표할만한 연인이 탄생했는데 슬프다", "이 연애만큼은 반대다", "현빈이 품절남에서 복귀 하니 정우성이 가는구나" 등 반응을 보이며 축화와 함께 설움을 나타냈다.
 
한편, 이지아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성인이고 개인적인 사생활이라 공식적인 코멘트는 없을 것 같다"며 "만약 자리가 되면 직접 이야기를 할 것으로 본다"고 했다.

 [사진 = 정우성 이지아 ⓒ SBS 아테나: 전쟁의 여신 캡처]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