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현빈의 결혼식 고화질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8일 온라인에서는 톰포드에서 공개된 현빈의 결혼식 턱시도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결혼식 당일이었던 지난달 31일 톰포드 턱시도를 입은 현빈이 두 손을 모으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수려하고 훤칠한 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그간 공개됐던 예식 사진 중 가장 고화질이라는 점에서 눈길ㅇ르 끌었다.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등으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4차례 열애설 끝에 지난해 1월 교제를 인정했고, 지난 2월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당시 현빈은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보려 한다. 항상 저를 웃게 해주는 그녀와 약속했다.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걸어가기로"라고 말하며 인기리에 방송됐던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속 캐릭터 이름을 덧붙이면서 "작품 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 발짝을 내디뎌보려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손예진도 자신의 SNS에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사람이 맞다. 그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남녀가 마음을 만나 나누고 미래를 약속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 밖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됐다.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모든 것에 감사드린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사진 = 톰포드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