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51
연예

밀레나, 새 EP ‘우리들’ 트랙리스트 오픈…쿤디판다∙팔로알토 지원사격

기사입력 2022.04.04 11: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밀레나(Milena)가 풍성한 음악으로 채운 새 EP 앨범을 예고했다. 

밀레나는 지난 2일과 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EP ‘우리들 : Riddle’의 트랙리스트와 음원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cage’ ‘우리들 (Feat. Khundi Panda)’ ‘얼음’ ‘어항’ ‘각자의 취향 (Feat. Paloalto)’ ‘왜 이렇게’ ‘Letter (English Ver.)’까지 총 7개의 트랙이 ‘우리들 : Riddle’을 채운다.

어항과 유리잔 등 다양한 오브제가 빛에 반짝이며 따뜻한 감성을 끌어올리는 트랙리스트 한쪽에는 밀레나의 실루엣이 살짝 드러나며 EP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했다.

탄탄한 피처링진도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우리들’에는 쉴 틈 없는 폭발적 래핑이 돋보이는 래퍼 쿤디판다가 이름을 올렸으며, 수록곡 ‘각자의 취향’에는 래핑의 정석 팔로알토가 참여해 밀레나와 완성도 높은 음악적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 날에는 일곱 트랙의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하며 EP의 높은 완성도를 예고했다. 밀레나의 감성을 파고드는 보컬이 하나의 음악으로 완성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이끌었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Letter (레터)’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우리들 : Riddle’은 시시한 어른이 되고 싶지 않은 밀레나의 이야기를 담아낸 EP다.

밀레나가 EP 전 트랙의 작사∙작곡을 맡아 본인만이 할 수 있는 스토리를 그려냈다. 특히 어른이란 존재에 대해 수없이 질문을 던지며 수수께끼처럼 얽혀 있는 우리들의 모습부터 되고 싶은 어른의 모습을 달콤한 보컬로 풀어낸다.

웨이비의 첫 번째 여성 아티스트로 합류한 밀레나는 정식 데뷔 전부터 작곡∙편곡 능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뚜렷한 음악적 색깔과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트렌디한 음원들을 발표하고 있다. 밀레나만큼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의 지원 사격과 밀레나가 전 트랙 작곡∙작사를 맡은 이번 새 EP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밀레나의 새 EP ‘우리들 : Riddle’은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웨이비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