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1:49
연예

송새벽, 연극배우 여자친구 고백…"원빈은 장난 많이쳐"

기사입력 2011.03.19 23:39 / 기사수정 2011.03.19 23:40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배우 송새벽이 여자친구를 당당히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송새벽과의 인터뷰가 방송됐다. 송새벽은 지난해 영화 5편에 출연했고 '제47회 대종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하는 등, 영화계에서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다.

송새벽은 이날 방송에서 "현재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 1년째 열애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알고 지낸지는 6년이 됐다. 연극을 할 때 만났다. 그 친구는 연극배우이다"고 덧붙였다.

어눌한 말투가 매력인 그는 "여자친구가 내 활동에 대해 많이 북돋워주고 정말 고맙다"며 수줍게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 송 새벽은 함께 영화'아저씨'에 출연한 배우 원빈과의 우정을 과시하며 "원빈 형이 잘 챙겨주지만 쌩뚱맞은 장난을 많이 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원빈 형. 많이 챙겨줘 고맙고 앞으로 좋은 형 동생이 됐으면 좋겠다"며 "시사회때 꼭 와달라"고 영상편지를 보냈다.

한편, 송새벽은 오는 31일 개봉하는 '위험한 상견례'에서 주연 배우로 등장한다.

'위험한 상견례'는 전라도 출신 순정만화 작가 현준(송새벽 분)과 경상도 처녀 다홍(이시영 분)이 집안의 반대 속에서 결혼에 골인하기 위해 벌이는 고군분투를 그렸다.

[사진 = 송새벽 ⓒ KBS ' 연예가중계' 방송캡쳐]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