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7:36
연예

이석훈, 신곡 '사랑은 또' 음원 차트 상위권…정규 1집 전곡 차트인

기사입력 2022.03.25 11:2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이석훈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지난 24일 발매된 이석훈의 첫 번째 정규앨범 '같은 자리'의 타이틀곡 '사랑은 또'는 발매 직후 벅스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또 멜론 최신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사연', '하루의 끝', '우리가 우리가 아닌 지금', 'Your smile(유어 스마일)', '왠지', '오랜만에 느껴보는 설렘이야', '용기', '그대는 그대로 그대를', '지붕' 등 전 수록곡이 벅스 차트에 진입하는 등 이석훈은 컴백과 동시에 눈에 띄는 기록을 보였다.

이석훈이 데뷔 14년 만에 발매한 첫 솔로 정규앨범 '같은 자리'는 매일 같은 날들, 같은 자리에서 떠올릴 수 있는 수많은 감정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하루 끝에서의 위로부터 사랑과 이별을 아우르는 고백까지, 이석훈만의 감성으로 표현된 10개의 수록곡은 듣는 것만으로도 위안을 느끼게끔 한다. 이에 리스너들은 "완성도 높은 앨범" "못 들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은 사람은 없을 듯" "역시 믿고 듣는 가수 이석훈"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특히 매번 떠나가는 사랑의 허무함과 인생의 쓸쓸함에 대해 심도 있게 담아낸 '사랑은 또'는 때로는 말하듯이 때로는 격렬하게 모든 걸 토해내는 이석훈의 무르익은 보컬이 듣는 이의 가슴을 적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20년 발표한 싱글 '내가 네게 하나 바라는 건' 이후 약 2년 만에 돌아온 이석훈은 '사랑은 또'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의 진수를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석훈은 오는 30일부터 4월 17일까지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2 이석훈 소극장 콘서트 '다시, 쓰임'을 개최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