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38
연예

기안84, 송민호에 "형 좀 부려먹어" 애원한 사연? (나혼산)

기사입력 2022.03.25 08:16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송민호에게 자신을 부려먹어(?) 달라며 애원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캠핑계의 큰손’ 송민호가 준비한 풀코스에 안절부절못하고 있어 어떤 이유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를 위해 준비한 송민호의 캠핑 풀코스가 공개된다.

‘반전의 조합’ 기안84와 송민호의 힐링 캠프가 예고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두 사람의 상반된 태도가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기안84는 안절부절못하는 반면, 송민호는 “그 맛에 초대 캠핑을 하는 거죠”라며 한껏 의기양양한 모습을 뽐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에서 캠핑만 했다 하면 망하는 징크스를 안고 있는 터. 빙판 위에서 날아가는 텐트를 잡으려 뛰어다니거나, 땅바닥에서 비닐만 덮은 채 잠이 들던 그의 과거 영상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송민호와 보내는 ‘힐링 캠프’는 어떨지 이목이 집중된다.

송민호는 기안84를 위해 ‘캠핑의 맛’을 보여주겠다며 만반의 준비에 나서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거실 한복판을 캠핑장으로 만든 것도 모자라 직접 커스터마이징까지 하는 ‘캠핑계의 큰손’으로 알려진 만큼, 휘황찬란한 캠핑 신문물 릴레이를 펼쳐 보였다고. ‘프로 캠퍼’가 극진히(?) 준비한 풀코스가  ‘캠핑 초보’ 기안84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기안84는 감격도 잠시, “형 좀 부려먹어”라며 송민호에게 애원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누가 봐도 성공적인 캠핑을 앞둔 그가 이토록 애절해진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이날 ‘먹잘알’ 송민호가 준비한 특급 캠핑 요리는 맛보자마자 진실의 미간이 소환될 만큼 군침을 자극, 또 한 번의 먹방 대란을 예고한다. 요리로 하나 된 두 사람 앞에 기안84가 “딱 반 잔만?”이라며 반주의 유혹을 펼치는 현장이 포착되며 두 사람 앞에 어떤 사건이 펼쳐질지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기안84와 송민호의 ‘힐링 캠프’는 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