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2:49
연예

고스트나인, 4월 7일 컴백 확정…새 시리즈 'ARCADE : V' 예고

기사입력 2022.03.21 07:17

전아람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컴백을 예고했다.

21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이 오는 4월 7일 새 미니앨범 'ARCADE : V(아케이드 : 브이)'를 발매하며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고스트나인은 22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고스트나인은 앞서 'NOW : Where we are, here(나우 : 웨어 위 아, 히어)', 'NOW : When we are in Love (나우 : 웬 위 아 인 러브)', 'NOW : Who we are facing(나우 : 후 위 아 페이싱)'에 이르는 'NOW' 3부작을 통해 '지금(NOW)의 고스트나인'을 주제로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을 펼쳤다. 

특히 강렬한 카리스마부터 청량한 매력 그리고 섹시한 모습까지 예측할 수 없는 이미지 변신으로 대체불가한 '콘셉트 맛집'으로 떠올랐다. 지난 1월 데뷔 첫 미국 단독 투어 'MEET&LIVE TOUR in US 'INTO THE NOW''를 통해 'NOW'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후 5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한 고스트나인은 'ARCADE'로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매 앨범마다 한계 없는 성장을 보여준 이들이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ARCADE : V'는 오는 4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마루기획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